Disneyland 1972 Love the old s

현역 축구선수 종합순위 TOP 10

데이비드 베컴이 찬 2번의 코너킥이 테디 셰링엄의 동점골과 솔샤르의 역전골로 이어지며 승부를 뒤집어 버렸다. 무승부도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한 상황에서 테디 셰링엄이 동점골을 넣었을 때 이 세상 것이 아닌 해방감을 맛보았어요. 1958년 당시 맷 버스비의 황금유스의 주축이던 보비 찰튼, 던컨 에드워즈, 토미 테일러, 로저 바인 등 선수들이 맨유의 핵심을 이루는 것은 물론이며, 잉글랜드 축구계를 최소 수년간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팬들은 기대감에 부풀었었다. 이때 유나이티드의 대부인 보비 찰튼경 면전을 지나갔는데, 그에게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가 은퇴하지 않기로 결심한지 후 2013년까지, 퍼거슨은 이미 높은 곳에 올라가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이미지와 이윤을 오히려 더 향상시켰으며, 더 젊은 감독들에게도 절대 지지 않았다. 그래서 올드 트래포드란 이름도 절대 바꾸지 않을 것이다. 승리는 언제나 얻는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문화는 감독에게 모든 전권을 넘겨주는 것이다. 버스비 이후 팀들은 버스비의 맨유처럼 감독에게 권한을 점점 주기 시작했고, 그 결과 현대 축구와 같은 감독 권리가 탄생하게 되었다. 맷 버스비 경이 막 감독 생활을 시작하려던 1940년대,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새로운 감독 세대를 열었다. 1940년대 맨유가 막 감독을 시작하려던 맷 버스비 경에게 감독 역할을 제의했을 때, 평소 감독의 역할이 제한적이였다는 것을 알고있는 버스비는 맨유 보드진에게 선수 선발, 선수 훈련, 전술 훈련, 영입 등 보드진과 코치진이 하던 모든 권한을 자신에게 달라고 했다. 유나이티드의 찬란한 영광을 가져온 세 명의 감독. 그 아래에서 감독 전권 위임은 구단주, 사장, 스탭, 및 팬들까지도 이를 거의 전통처럼 받아들이게 되어버렸다.


난 잘알아.' 우린 늘 그 경기를 추억하고 있다고. 하지만 아직도 재계약 확정 공식 입장이 나오지 않아서 이적시장에서 손흥민에대한 관심이 지대해지고 있다고 하네요. 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도 17일 리버풀과의 경기를 비롯해 11월 9일 아스날과의 경기까지 나오지 못한다”고 밝혔다. 후반전? 데니스 바이올렛과 토미 테일러가 또 골을 넣었고 맨유는 다시 5-3으로 앞서 나가고 있었어. 어라? 아스날의 탯스콧이 또 한골 만회해서 다시 따라 붙으려고 했지. 아스날의 블룸필드가 두골, 데이빗 허드가 한골을 성공하며 다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려버렸던 게지. 내가 열살때, 나와 아버지와 매주 같은 곳에서 맨유와 아스날의 경기를 관람했다. ↑ 왼쪽의 사진은 다섯살 때인 1995년 아버지 대니 블린트와 같이 찍힌 사진이고, 오른쪽 사진은 2012년에 아버지와 같이 찍은 사진이다. 이 사고로 맨유의 주장이던 로저 바인을 비롯해 7명의 선수가 그 자리에서 숨졌고 당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던 던컨 에드워즈도 치료 도중 사망하면서 선수 8명과 코칭 스태프, 구단 직원, 경기를 취재하러 간 언론인 등을 포함해 총 23명이 세상을 떠났다. 저는 모든 경기장 스텝, 연습생, 어린이들, 그리고 저를 포함한 모든 코칭 스텝, 심지어 구단주까지도 아침 6시에 불러내 경기장 눈을 치웠습니다. 퍼거슨이 눈을 뜨자, 캐시와 세 명의 아들들이 그의 앞에 서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이 경기가 끝나고 경기장을 나서면서, 그를 따라다니던 카메라에 대고 그의 제일 유명한 명언을 남겼다.


우리 아스날 애들이 이 위대한 맷 버스비의 팀을 상대로 여기까지 버틴 것만으로도 믿기지 않았으니까. 분명 우리 생애에 있어서 최고의 경기였어. 근데 말이야. 바로 그 날 벌어진 맨유와의 경기를 확신하는데 내가 본 최고의 경기였다고 봐. 그리고 플레이를 경기장에서 그것을 직접 확인했구 말이야. 앞에서 직접 확인한 것처럼 게임 자체만 놓고 보면 게임 머니를 실제 돈으로 환금해주는 시스템이 없으며, 업체 또한 '머니상'과 관계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2013-14시즌 슈퍼컵 경기 중 자기가 FC 바르셀로나에서 직접 데려온 티아고 알칸타라에게 수정펀치를 가해서 유럽축구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직전 경기(vs 엘체)에서 1-0 승리를 기록했다. 결론적으로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해봅니다. 맨시티의 티켓 가격이 놀라울 수도 있지만 런던에 있는 웨스트햄 역시 놀라운 가격입니다. 때문에 하위 팀을 응원하는 팬들은 수치심을 느낄 수도 있다. 좀 부탁이야. 시X' 팬들은 말 그대로 정신줄을 놨어. 더욱 재미있는 경기를 원하는 팬들은 양팀이 동점이 되길 바라더라고. 아스날에게 있어서는 1950년대 팬들에게 비판받았던 그들이 최고의 경기를 펼친 게 바로 이 경기 였고, 맨유는 맷 버스비의 아이들이 뮌헨 비행기 참사 직전, 잉글랜드에서 치룬 마지막 경기였다. 어라? 근데 요상하게도 1958년 리그 경기인 맨유와의 홈 경기에는 사라졌던 그들이 모두 경기장에 나타났더라고?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